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려진 딸? 버려진 아이
    카테고리 없음 2022. 8. 25. 00:40

    버려진 딸? 버려진 아이
    저는 21살 대학생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에게 들은 말
    공부하지 말고 건강하게 자라.
    이 말. 이제 나는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았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돈 버는 법을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왜 빈곤이 유전되는지 이해합니다.

    이벤트 개발
    동생은 낮에 자고 밤에 배고파서
    그런 다음 그녀의 어머니는 설거지를 하고 설거지를 하고, 그녀는 설거지를 다시 하고 설거지를 해야 합니다.
    아빠는 맨날 혼자 술먹고 청소도 안하고 잠만 잤어

    그래서 아버지가 앉아서 술을 마셨기 때문에 배가 고프다고 해서 삼겹살 요리를 해 줄 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이어 그는 미소를 지으며 동생도 아버지의 자식이지만 어머니의 자식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그래서 항상 엄마를 위해 해서 하루 정도는 아빠에게 하라고 했더니 술에 취해서 안된다고 하더군요.

    이거 너무 싫어서 술마시면 못하겠어. 아빠는 밥 먹고 설거지만 하고 자도 괜찮다고 하셨지만 엄마는 그렇지 않다고 하셨어요.
    갑작스런 귀환
    원래 내가 (딸)해야한다고 말했다
    네가 다 딸이라서 이러는 거니까 이런 말을 하는 거야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또, 아버지는 일하러 가셔서 술을 마시러 오셨고, 청소도 안 하시고 잠을 잤습니다.
    엄마는 일하러 간다고 한다
    나는 그녀의 엄마를 돕는 것이 당연하다고 말했지만, 아빠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다.
    갑자기 내가 널 잘못 키웠다고

    이제 우리는 집도 없다.
    6세 할부 차가 있는데 학교가 멀어서 운전합니다.
    (보험이 비싸기 때문에 아버지의 추천 중 하나입니다)

    이때, 그는 그것을 가지고 나에게 차를 팔겠다고 위협합니다.
    원데이 보험에 가입하고 싶다고 말했는데 아버지가 보험에 가입해 있어서 1년치 보험을 주셨어요. )
    나는 내 인생에서 아무 것도 해본 적이 없으며 무관심했습니다.
    내가 뭘 하든 상관없어.

    대학 다닐 때 집에 강아지를 데려오기로 했는데 아버지 허락을 받고 데려왔어요.

    아빠는 개가 도착했고 우리 집은 폐허가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그 이후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지금 나는 아버지와 말다툼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감히 아빠한테 반말을 해서 나를 잘못 키웠다고.

    엄마가 많이 미안해
    어린 나이에 임신해 아버지와 결혼
    결혼하면 집도 주고 뭐 하라고만 해주고, 어른이 될 때까지 집도 없고, 엄마나 동생을 키우면서 경력이 끊어져도 일을 한다.
    내가 어렸을 때 할머니가 아프셔서 밤새도록 할머니를 돌보고 그녀의 모든 결혼 생활을 보냈습니다.
    그런데도 외할머니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하지 않았고, 어머니는 아무 말 없이 외할머니의 똥 소리를 들었다.
    이 이야기는 끝이 없습니다. 너무 슬퍼

    가부장제의 마지막 왕, 아버지는 남의 말을 듣지 않는다
    귀를 기울이면 옆에서 듣는다.

    아버지와 사랑에 빠진 순간은 아버지가 술을 마시고 오줌을 누는 것을 보았을 때였습니다.
    엄마에게 버리지 말라고 하고 다음날 아빠에게 정리하라고 하는 쪽지를 남겼어요.
    그제서야 알았어, 내 남자는 밖에
    나는 세탁기 돌릴 줄도 몰라(내가 얼마나 작은 집안일을 하는지 알아?)
    이것은 약이다
    엄마는 맨날 청소만 하셨고, 자기가 바보라도 기억이 안난다고 하셨어요.
    진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
    마지막으로 개가 아빠에게 달려가 코를 킁킁거렸을 때.
    몇 초 후 큰 소리가 들립니다...
    젠장
    나는 설사를 처음 보는 사람이다.
    말을 못하겠어 이게 사람인가 싶어
    그녀는 나에게 일어나서 청소하라고 했지만 나는 취했다.
    하지만 결국 그녀는 모든 것을 정리하고 자고
    다음날 나는 그녀의 엄마에게 사과하는 것이 더 나은지 물었다.
    뭐? 나는 내 짐을 보았다. 이 카톡이 왔어요 (결국 말 안했어요)
    그녀는 술을 마셨고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기억이 안나요. 술에 취하면 전혀 일어나지 않습니다.

    너무 충격적인
    지난번에 이 얘기를 했을 때
    로비와 함께
    그녀는 일주일에 7번을 지불하는지 아니면 늙었는지 묻습니다.
    차라리 나에게 한마디 해줘 lol (그녀는 50도 안됨)
    나는 횟수를 세지 않습니다.
    아내도 아이도 다른 누구도 아버지가 사과하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에헤헤, 쓰다보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여기에 씁니다.

    학교도 멀고 먹고 살 돈도 없고 일을 해야 합니다.
    차가 필요해서 해줄 수 있는 무기는 차밖에 없다고 해서 바로 판다고.. 말이 안 된다.

    그리고 내가 그의 아이인지 궁금하다
    어떻게 당신의 아이에게 이것을 말할 수 있습니까? 좀 많은 것 같은데

    나는 방금 사용
    말할 시간이 없다
    나는 울음을 터트렸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