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같이 일하는 선생님들이 저를 차단하고 그만둔 이유가 뭔가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19. 08:55

    같이 일하는 선생님들이 저를 차단하고 그만둔 이유가 뭔가요?
    저는 네일아트를 하는 사람입니다.
    오늘 함께 일하던 새 선생님이 갑자기 또 사임하셨습니다.
    오늘 아침에 카톡으로 감독님과 얘기하고 그만뒀어요.
    나는 오늘 나의 모든 짐을 회사에 가지고 왔다는 것을 알았다.
    어제 오후까지 아무 말 없이 카톡을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두 번 연속 끊었는데 둘 다 차단했어요.
    나 지금 무지 화났어. 인사라도 했으면 좋겠어..
    난 그게 싫으니까 아무말 없이 차단하고 그만둘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