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남자 친구는 아이의 행복 카드를 사용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6. 01:51

    내 남자 친구는 아이의 행복 카드를 사용합니다.
    나의 남자친구는 길에서 휴대폰 번호를 물어보고 만났다. 뚱뚱하고 내 스타일이 아니지만, 나에게 자상하고 사귀게되었습니다. 자신은 한 여자만 보는 식으로 이야기하고, 어머니가 어릴 때부터 안심하고 아빠와 할머니와 자랐다고 말했습니다. 전 여자친구와는 언제 헤어졌는가. 왜 그런 힘든 연애를 하는가 하고 말해 측은 했습니다. 저는 3살 연상의 남자친구가 연하입니다. 저는 회사원입니다. 남자친구와 이웃에 살고 남친이 경제적으로 ㅈ 부담하지 않도록 항상 데이트 비용도 함께 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내 친구가 남자 친구가 항상 걸렸다. 나도 신경이 쓰여 깔아 보았습니다. 하지만 내 남자 친구가 앱에있었습니다. 순간 하늘이 노랗게 됩니다. 그것을 캡처하고 내 남자 친구를 만날 것인가? 그러고 나서 헤어지려고 했기 때문에 내가 실제로 외로웠고 상대가 필요했기 때문에 나는 울고 한번 눈을 감았다. 그런 식으로 만나는데 하루는 내 아는 동생이 나에게 전화를 했어요. 누나의 남자친구가 지금 나에게 길을 붐비게 하기 위해 내가 도망쳤다. 언니 곧 남자 친구와 헤어지십시오. 맞습니다. 사실 확인을 위해 남자친구에게 물으면 처분에는 자면 바로 죽어도 그런 건 없지요? 그렇다면 삼자 대면하려고 하면 그 날이야말로 그 술을 많이 먹었다고 했습니다. 그것도 깨어났다. 이제 남자친구가 거짓말을 이렇게 하고, 나의 뒤의 아픔을 쳤다니 혐의병이 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문득 아이가 자주 데이트 할 때마다 사용하는 카드가 기억했습니다. 아이의 행복 카드라는 것을 자주 사용합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면, 아이가 없어도 발급이 된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아이가 가득 차지 않으면 발급이 된다고 하는 대답도 있습니다만, 나는 정말로 미쳤습니다. 안녕하세요 돌신인가 유부녀인가. 나이 31세 밖에 할 수 없었지만, 앱에 두 번 두 번 걸었을 때 잡고 있던 모습을 보고 버려, 이제 아이의 행복 카드에 대해 (들)물어도 대답을 똑바로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만, 조금 여러분 가르쳐주세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